엑셀을 사용하다 보면 체크박스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간단하게 엑셀 2007에서 체크박스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개발도구 클릭
- 상단 메뉴의 개발도구를 클릭합니다.
- 개발 도구 메뉴가 없으면 2번으로 건너가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2. 개발도구 메뉴 생성
- 개발도구 메뉴가 안 보이면 아래의 단계를 먼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빠른 실행 도구 옆에 있는 세모> 기타 명령으로 이동합니다.
- 기본설정 > 리본 메뉴에 개발 도구 탭 표시 체크
3. 체크 박스 삽입
- 개발도구 > 삽입을 눌러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 체크박스를 만들고 싶은 곳에 마우스를 드래그합니다.
4. 텍스트 편집
- 체크박스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텍스트를 편집합니다.
- 원하는 만큼 만들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설정만 되어있다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엑셀 2007에서 체크 박스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식 연구소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랜드 큐패스(Q-PASS) 구매 방법 및 가격 (0) | 2023.05.06 |
---|---|
PDF 편집(합치기, 나누기) (0) | 2023.03.17 |
2023년 현대자동차 생산직 채용 공고 유의사항 (0) | 2023.03.03 |
챗GPT 사용법 (0) | 2023.02.28 |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및 일정 총정리 (0) | 2022.12.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