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연구소/생활정보

엑셀 2007에서 체크박스 만드는 방법

by 간절한 행동 2023. 2. 27.

엑셀을 사용하다 보면 체크박스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간단하게 엑셀 2007에서 체크박스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개발도구 클릭

  - 상단 메뉴의 개발도구를 클릭합니다.

  - 개발 도구 메뉴가 없으면 2번으로 건너가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엑셀 2007 체크박스 - 개발도구 클릭
엑셀 2007 체크박스 - 개발도구 클릭

 

 

2. 개발도구 메뉴 생성

  - 개발도구 메뉴가 안 보이면 아래의 단계를 먼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빠른 실행 도구 옆에 있는 세모> 기타 명령으로 이동합니다.

  - 기본설정 > 리본 메뉴에 개발 도구 탭 표시 체크

엑셀 2007 체크박스 - 기타 명령
엑셀 2007 체크박스 - 기타 명령
엑셀 2007 체크박스 - 리본 메뉴
엑셀 2007 체크박스 - 리본 메뉴 체크

 

 

3. 체크 박스 삽입

  - 개발도구 > 삽입을 눌러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 체크박스를 만들고 싶은 곳에 마우스를 드래그합니다.

엑셀 2007 체크박스 - 개발도구 삽입
엑셀 2007 체크박스 - 개발도구 삽입

 

 

4. 텍스트 편집

  - 체크박스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텍스트를 편집합니다.

  - 원하는 만큼 만들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엑셀 2007 체크박스 - 텍스트 편집
엑셀 2007 체크박스 - 텍스트 편집
엑셀 2007 체크박스 - to do 리스트
엑셀 2007 체크박스 - to do 리스트

 

 

설정만 되어있다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엑셀 2007에서 체크 박스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